[센머니=현비 기자] 주식회사 제이씨지(JCG INC.)가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차세대 광고 플랫폼 'AIX'를 출시하며 광고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이 플랫폼은 구글의 써드파티 쿠키 제한 정책 및 개인정보 보호 강화라는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고 있다고 시장에서 평가 받고 있다.AIX 플랫폼은 개인정보 수집 없이도 고도의 컨텍스트 타겟팅을 통해 광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광고주는 타겟 고객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으며, 소비자는 필요한 정보를 얻으면서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우려를 해소할
[센머니=박석준 기자] 경찰청이 23일 서울 서대문구 미근동 경찰청사에서 '치안산업진흥 협의회'의 첫 회의를 개최하며 치안산업 진흥을 위한 본격적인 논의에 착수했다. 윤희근 경찰청장 주재로 열린 이날 회의에는 경찰, 학계, 연구기관 관련 전문가 약 30명이 참석해 치안산업의 진흥 정책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협의회는 경찰청 미래치안정책국장과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장이 공동 위원장을 맡으며, 산업통상자원R&D전략기획단, 한국과학기술연구원,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24명이 위원으로 참여한다. 협의회는 치안
[센머니=현비 기자] 세브란스병원에서 지난 29일 진행된 ‘제3회 달리는 기부천사 챌린지’ 기부식에서 소아암 환우들을 위한 엔젤키트가 전달됐다. 이 행사는 한준호 국회의원, 센머니, 최진섭 연세암병원장, 경기도주식회사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한준호 국회의원은 기부식에서 “달리는 기부천사 챌린지의 세 번째 해를 맞이하며, 소아암 환우들을 돕기 위한 이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이번 챌린지를 통해 모인 기부금은 세브란스병원에 입원 중인 소아암 환우 1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주요 기부 물품인 ‘
[센머니=이지선 기자] 소아암 환우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하는 '제3회 달리는 기부천사 챌린지'가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 진행되고있는 가운데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있다.지난 9월 11일부터 시작된 '제3회 달리는 기부천사 챌린지'는 시작한 지 3일 만에 참여 목표 달성율 100%를 넘겼고 챌린지 종료를 3일 앞둔 현재, 목표달성율 282%를 기록하며 마지막까지 열띤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챌린지 참여자들은 러닝앱 '인증사진'을 올리며 소아암 환우들에게 큰 용기와 응원을 보내고 있다.센머니와 스포츠조선이 주최하는 달리는 기부천사 챌린지
[센머니=홍민정 기자] 센머니와 스포츠조선이 주최 및 주관하는 제3회 달리는 기부천사 챌린지가 이달 11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진행된다.후원은 경기도주식회사, 연대세브란스병원, JLS재단, 주식회사 제이씨지, 뉴트리모먼트, 로지로이와 함께한다.해당 챌린지는 비대면 러닝을 통해 건강을 챙기고 소아암 환우들에게 기부도 하는 행위기부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이다.기부대상은 연세대 세브란스병원 소아암병동 환우 100명이다.행사 기간 내에 정해진 5km, 10km를 시간 장소 구애 없이 자유롭게 걷거나 달리고, 지정된 러닝앱을 통해 인증만으
캠페인 인증 사진에 등장한 인물은 '하늘에 떠 있고, 천사 날개 이미지를 합성', 마치 진짜 천사를 방불케 하는 인증 사진을 올려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천사 인증 사진 외에도 소아암 환우들을 응원하는 순수를 상징하는 흰색 티셔츠를 입고 완주자들이 다양한 인증 사진을 공유해서 보는 이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또한 제2회 달리는 기부천사 챌린지는, 캠페인이 시작된지 10일이 지난 오늘, 벌써 목표 거리를 초과하며 160%에 가까운 참여 실적을 달성했다. 스포츠조선이 주최하고 센머니와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이 공동 주관한
제이씨지의 식품 브랜드 파머스현이 지난 1일 한국대학야구연맹(Korea University Baseball Federation, KUBF)과 공식 스폰서 협약을 체결했다.협약은 제이씨지 현요셉 대표이사와 한국대한야구연맹 고천봉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이번 협약을 통해 파머스현은 한국대학야구연맹 2020년 시즌동안 자사의 생기진단과 유기농베리진을 공식 후원한다. 파머스현은 ‘몸에 좋은 음식은 입에 쓰다’라는 옛말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자 건강과 동시에 제품의 맛을 생각한 브랜드다.파머스현의 생기진단은 국내산 배, 생강,
온라인 광고 마케팅 전문기업 제이씨지의 식품 브랜드 파머스현이 여의도 위워크 내 ‘대한민국 힘내라 홍삼 캠페인’을 벌여 많은 방문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지난 26일 진행된 이벤트에서는 위워크 내 대형 스크린을 통해 ‘대한민국 힘내라’ 캠페인 관련 안내가 진행된 것은 물론 ‘고려활기 배도라지 홍삼’ 스틱 제품 시식과 함께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행사가 함께했다.파머스현이 선보인 ‘고려활기 배도라지 홍삼’ 제품은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6년근 홍삼 외에도 목건강에 도움을 주는 배와 도라지, 혈액순환에 좋은
온라인 광고 마케팅 전문회사 제이씨지가 식품 전문 브랜드 파머스현을 론칭하며 ‘유기농 베리진’과 ’생기진단’ 제품을 선보였다. ‘유기농 베리진’은 배, 딸기, 블루베리, 아로니아, 복분자 등 엄선한 국내산 유기농 원재료들로 제조한 휴대가 용이한 스틱형 제품이다. 제품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맛과 아이들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원재료로 구성되어 있다. ‘유기농 베리진’은 단맛을 내기 위한 설탕, 감미료를 일체 첨가되지 않았으며 재료 원래의 맛을 살리기 위해 정제수도 들어있지 않다. 아울러 유기농 제품으로 재료 껍질까지 100% 통으로 제
온라인 광고 마케팅 전문기업 제이씨지가 국내 식품 유통사업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해 식품 브랜드 ‘파머스현(farmershyun)’을 오는 4일 론칭한다.가족을 위해 맛있고 건강한 재료를 만드는 농부의 마음으로 ‘맛있게 건강하게’ 라는 브랜드 철학을 출시되는 파머스현 제품에 담았다. 파머스현은 브랜드 론칭과 함께 ‘대한민국 힘내라’ 기부 캠페인을 파머스현 브랜드몰에서 진행한다.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최전선에서 노력하는 의료진, 사회적 거리 두기에 앞장서는 모든 국민을 격려하고자 파머스현이 출시하는 ‘고려활기
다양한 온라인 광고 마케팅 플랫폼을 구축한 제이씨지가 맛있고 건강한 식품 브랜드 ‘파머스현(farmershyun)’을 론칭한다고 밝혔다.파머스현은 ‘맛있게 건강하게’ 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건강에 도움이 되는 맛있는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브랜드에 담았다.브랜드 이름처럼 농부의 수고로움을 그대로 옮겨왔다는 뜻의 파머스현은 모든 제품의 원재료부터 제조과정까지 수많은 확인과 테스트 과정을 거쳐 본인들이 직접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선택 기준으로 삼았다.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먹을 수 있는 식품 유통을 기준으로 파머스현은 집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