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활기 홍삼정 (사진 : 파머스현)
고려활기 홍삼정 (사진 : 파머스현)

급변하는 날씨에 면역력마저 떨어지는 요즘, 지친 몸에 기운을 북돋아줄 ‘홍삼’이 떠오르고 있다.

홍삼은 인삼 속 사포닌 성분으로 면역 기능을 강화하는 것은 물론 혈액순환 촉진, 원활한 두뇌 활동에도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 알려졌다.

그 중 파머스현이 출시한 ‘고려활기 홍삼정’은 스틱형으로 출시되어 휴대가 간편해 바쁜 일생 생활 속에서는 물론 야외에서도 꾸준히 챙겨 먹을 수 있는 제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고려활기 홍삼정스틱은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삼의 식물학적 완숙기인 6년근 홍삼을 사용하였으며, 홍삼의 대표 유효성분 사포닌인 진세노사이드를 한 포에 7mg을 포함했다.

제품은 주요 성분인 홍삼 외에도 배, 도라지, 흑마늘, 대추, 맥문동 등 국내산 재료 7가지를 담고 있다. 이들 원재료 외에 보존료와 소포제, 감미료, 합성향료, 색소와 점증제 등을 모두 제외시켰다. 

제대로 된 건강기능식품을 고르기 위해서는 어떤 시설에서 제조되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파머스현 제품은 식약처 인증시설(GMP)에서 제조, 제품의 위생을 위해 스테인레스 시설에서 제조를 마쳤다. 

파머스현 현요셉 대표는 “최근 유례없는 긴 장마로 인해 실내 에어컨을 계속해 가동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외부 온도와 실내 온도의 기온 차가 클 경우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어 건강관리에 더욱 힘써야한다”며 “파머스현의 고려활기 홍삼정 스틱은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든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