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 평택 고덕 A-3 블록
설명 : 평택 고덕 A-3 블록

[센머니=권혜은 기자] 서울과 수도권으로 통하는 교통망이 잘 발달돼 출퇴근이 용이하고,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평택 고덕 신혼 희망타운' 입주 공고가 시작된다.

LH는 내년 12일부터 13일까지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주거형태를 갖춘 평택 고덕 신혼 희망타운 공급을 진행한다. 55㎡ 타입이며, 총 496세대 중 금회 공급은 공공분양 330세대이다.

신혼 희망타운 입주 자격은 다음과 같다. ▲혼인기간이 7년 이내 또는 6세 이하의 자녀를 둔 부부 ▲공고일로부터 1년 이내에 혼인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예비 신혼부부 ▲6세 이하 자녀를 둔 한부모 ▲무주택세대 구성원이다.

평택 고덕 신혼 희망타운은 신혼생활 맞춤형 주거공간이다. 단지 내 육아보육서비스, 커뮤니티 등의 시설이 있다. 단지 내 커뮤니티 마당과 잔디마당 및 지하 1층 카페와 실내 놀이터 등 입주민이 함께 어울리며 생활이 가능한 커뮤니티 공간이 있는 것이 눈여겨 볼만하다.

또, 인근에는 행정타운과 중심 상업지구 조성돼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며 홈플러스 및 PMC박병원 등이 조성돼 편리한 생활 인프라까지 갖추고 있다.

초등학교는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며, 주변으로는 오산대, 국제대, 국립 한국 복지 대대 등의 대학가가 있어 우수한 면학 분위기를 자랑한다.

출·퇴근을 위한 교통망도 주목할만하다. 서정리역까지 도보리 이동이 가능하며 SRT의 광역교통, 최첨단의 삼성반도체 단지와 평택 브레인시티의 첨단산업단지, 송탄 일반산업단지 등의 산업시설이 인접해있다.

한편, 평택 고덕 신혼 희망타운 신청 및 관련 정보는 LH청약센터 또는 신혼 희망타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