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온라인커뮤니티
사진: 온라인커뮤니티

[센머니=강정욱 기자] 지난 3일 새벽 서울 서울 강남에서 발생한 음주 운전 사고의 현장 사진들이 온라인 상에 확산되면서 누리꾼들이 분노하고있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3일 20대 여성 A씨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 치사 혐의로 체포했다. A씨는 이날 오전 4시 30분쯤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서 차량을 몰다 오토바이를 쳤다. A씨는 중앙분리대 인근에서 오토바이를 들이받은 뒤에도 100m 가량을 더 가서야 멈춰섰다.

이 사고로 새벽 배달을 하던 50대 운전자 B씨가 심정지 상태에서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숨졌다.

사고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의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파악됐다. A씨는 운전자를 숨지게 한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 치사)로 현행범 체포됐다.

같은 날 한 커뮤니티에는 사고 후 현장 모습과 함께 목격담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새벽 엘리에나 호텔 앞에서 사고가 났다. 20대 여성분이 음주운전했다고 하더라"며 사고 상황을 전했다.

A씨는 사고를 낸 뒤에도 구호 조치를 제대로 하지 않은 채 키강아지를 품에 안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브 채널은 운영하는 '카라큘라'는 "사망한 50대 운전자는 홀로 어린아이를 키우는 가장이었다"며 "사건과 관련해 내용을 잘 아시는 분의 제보 부탁드린다"고 공지했다.

경찰은 A 씨를 상대로 사고 경위를 조사한 뒤 조만간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