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JTBC '사건반장'
사진: JTBC '사건반장'

[센머니=강정욱 기자] 웨딩드레스 뒷부분이 뜯어져 신체 일부를 노출한 채로 버진로드를 걷게된 신부의 사연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지난 13일 JTBC ‘사건반장’에는 결혼식날 웨딩드레스가 터져 신체가 노출됐다는 제보가 들어왔다.

해당 사고는 지난 2일 경상남도의 한 웨딩홀에서 벌어졌다.

당일 촬영된 결혼식 영상에는 아버지의 손을 잡고 입장하는 신부 A씨 모습이 담겼는데 웨딩드레스 엉덩이 부분이 터져 있었다. A씨는 이 사실을 몰라 신체가 고스란히 노출된 채 버진로드를 걸어갔다.

이후 하객석에 있던 친구가 "뒷부분이 터졌다"고 전해 해당 사실을 알아차렸다. 뒤늦게 드레스를 담당하는 직원(헬퍼)이 와서 수습했으나 A씨는 결혼식 내내 집중하지 못했다고 토로했다.

웨딩드레스는 신부 입장 전부터 뜯어져 있던 것으로 확인됐다. 웨딩드레스의 다른 부분은 끈으로 고정돼있었는데 문제가 발생한 부분만 핀으로 고정이 돼 있고 여기서 문제가 발생한 것이다.

A씨는 결혼식이 끝난 후 업체 측에 항의했지만 업체 측은 "확인하고 연락하겠다"고 했지만 연락이 없었고 그 사이 헬퍼가 따로 사과 연락을 했다.

이에 A씨는 항의하러 찾아갔지만 업체 측은 "다른 부분은 끈으로 고정하는데 문제가 발생한 부분은 핀으로 고정돼 있다. 그게 터진 것 같다"며 "요즘 드레스는 핀으로 고정하는 추세"라고 해명할 뿐이었다.

그러면서 헬퍼의 잘못인 것처럼 "헬퍼가 우리 소속 직원이 아니다. 억울하다"며 "요즘 저출산이라 경기가 어렵다. 웨딩업체가 힘들다"고 선처를 부탁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웨딩드레스 비용만이라도 보상해달라 했으나 업체 측은 "웨딩드레스 비용은 패키지에 포함돼있어 금액을 알려줄 수 없다. 헬퍼랑 얘기할 테니 일단 가라"고 A씨를 돌려보냈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