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머니=김인하 기자] 개인의 개성이 중요해지며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해 ‘향수’를 쓰는 이들이 늘었다. 나만의 향기를 갖는 것은 다른 사람으로부터 나를 기억하게 하는 가장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방법인 것이다.특히 니치 (Niche) 향수는 소수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향수로 ‘나만의 감성과 스타일’을 담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비싼 가격을 지불하더라도 고유의 향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결과다.그중 20~30대는 물론 40~50대까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대표적인 니치향수 브랜드로는 크리드(CREED)가 꼽힌다. 크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