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이 전국적으로 확산되면서, 야외활동보다는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에서 생활 속 거리두기로 캠페인을 완화했으나, 아직까지는 외출을 꺼리는 것이 대부분이다.이러한 상황이 지속되면서, 20~30대 밀레니얼 세대의 리빙제품 구매 행태도 점점 변화하고 있다. 대학내일 20대 연구소가, 밀레니얼 세대 남녀 남녀 900명을 대상으로 리빙 관련 제품 구매 패턴을 조사한 결과를 공개했다.◆집콕 생활 계기로 리빙제품 고려코로나 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주거공간 관련 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