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머니=김인하 기자] MZ세대(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사이에 최근 꾸준한 유행을 보이는 것이 있다. 바로 ‘쓸모없는 선물’ 나누기다.일종의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쓸모없는 선물’ 나누기는 업계에도 새바람을 일으켰고,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쓸모없는 선물로 적합한 아이템들의 인기는 꾸준히 치솟는 중이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쓸모없는 선물’이라는 키워드를 검색하면 8천여 개가 넘는 게시물이 검색되며 갖가지 다양한 물품들이 나온다. 최근 카카오 커머스에서는 ‘쓸모없는 선물’ 카테고리를 따로 신설 하기도 했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