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씨티바이오가 ‘네이처액트 크릴오일58’을 출시했다. (이미지 : 에이씨티바이오)
에이씨티바이오가 ‘네이처액트 크릴오일58’을 출시했다. (이미지 : 에이씨티바이오)

 

에이씨티의 자회사 에이씨티바이오가 남극해에서 허가 받은 전문가들이 어획하고, 수확 즉시 선상에서 가공한 크릴오일 ‘네이처액트 크릴오일58’을 출시했다.

크릴오일은 새우를 닮은 동물 플랑크톤에서 추출하는 오일로 인지질 함유량에 따라 품질이 결정되는 경우가 많다. 인지질은 세포를 보호하고 막의 주성분으로 세포를 생성하고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이는 지방을 녹이고 물과 잘 섞이는 성질로 혈관 청소에 용이한 것으로 알려져 국내외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어유(魚油) 제품은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산패가 빠르게 진행되는 경우가 있다. 특히 크릴의 경우 어획 후 4시간 안에 산패가 진행되어 즉시 가공해야 한다. 네이처액트 크릴오일58은 신선한 품질을 위해 선상 위 1차 가공을 마치고 미국 캘리포니아 소재 AMF사에서 2차 가공을 마쳤다. 

네이처액트 크릴오일58은 아스타잔틴 성분과 DHA, EPA 등 오메가3 지방산은 물론 국내 인지질 함유량 최대치인 58%를 함유하고 있다. 특히 인지질이 높게 함유된 것은 아스타잔틴 함유량과도 관계가 있다.

제품 속에는 빠른 산패를 막는 비타민C 6,000배에 아스타잔틴이 1kg 기준 1,000mg이나 포함되었다. 이는 개별 PTP로 포장되어 다시 한번 산패를 막으며 위생은 물론 외부충격으로부터 제품을 보호한다.

에이씨티바이오 관계자는 “명절을 맞아 크릴오일 제품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 믿을 수 있을 만한 크릴오일 제품인지를 따져보아야 할 때는 인지질 함유량은 물론 아스타잔틴 함유량을 모두 필수로 확인해 보아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이씨티바이오에서는 네이처액트 크릴오일58 론칭 기념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