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1-22 10:12 (금)
삼성, 1억 원대 '마이크로 LED TV' 사전 예약 실시 … 내년 3월 공식 출시
상태바
삼성, 1억 원대 '마이크로 LED TV' 사전 예약 실시 … 내년 3월 공식 출시
  • 권혜은 기자
  • 승인 2020.12.30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 LED TV(출처=삼성전자 뉴스룸)
마이크로 LED TV(출처=삼성전자 뉴스룸)

[센머니=권혜은 기자] 현존하는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마이크로 LED TV'의 사전예약이 시작됐다.

마이크로 LED TV는 지난 10일 최초 공개 당시에도 큰 화제를 모은 삼성의 신제품이다.

사전예약 기간은 내년 1월 29일까지이며, 다양한 고객 맞춤형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전 예약 패키지는 ▲홈시네마 ▲셰프컬렉션 ▲릴랙스 총 3가지로 구성됐다.

홈시네마 패키지에는 더 프리미어 고급형 모델, 하만의 스피커, 안마의자가 포함됐다. 집에서 편안 안 하게 홈시네마를 연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셰프컬렉션 패키지는 삼성 셰프컬렉션 냉장고 마레 블루를 증정한다. 마이크로 LED TV와 어울리는 품격 있는 가전으로 색다른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릴랙스 패키지 말 그대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상품이다. 사전예약 시, 제주도에서 프로골퍼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항공, 숙박권을 받을 수 있다.

마이크로 LED TV 110형은 독자적인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적용한 ‘마이크로 AI 프로세서’ 기술을 탑재했으며, 장면별로 최적화된 밝기 화면을 제공한다.

또, 스스로 빛과 색을 모두 내는 진정한 자발광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생동감 있는 색상을 자연 그대로 보여준다.

무기물 소재를 사용해 화질 열화나 번인 걱정을 덜 수 있으며, 현존 최고 수준의 디스플레이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사전예약은 전국 디지털플라자, 오프라인 매장에서 가능하다. 제품의 공식 출시는 내년 3월로, 출시 이후 사전 예약 고객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