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양유
사진제공 : 양유

양유가 정통 이탈리안 수제 화덕 피자 브랜드 ‘달라쿠치나(Dalla Cucina)’를 푸디마켓 온라인몰에 단독 런칭한다고 밝혔다.

‘달라쿠치나’는 ‘이탈리아 부엌에서 나오는 음식’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믿을 수 있는 신선한 원재료를 엄선해 셰프와 전문 연구원의 공동연구를 통해 이탈리아의 정통 레시피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이 양유 측의 설명이다. 

이탈리아 현지에서 즐기는 수제화덕피자 고유의 맛 그대로 입 안 가득 풍부한 풍미와 살아있는 식감으로 런칭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은바 있다.

양우에서 선보이는 ‘달라쿠치나’ 브랜드의 첫 제품은 마리나라 피자와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2종이다. 

마리나라 피자는 토마토 소스, 바질, 이탈리아산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이 더해져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나폴리 정통 수제화덕 피자로, 100% 이탈리아에서 직수입한 고급 밀가루만을 사용해 400℃ 화덕에서 구워낸 수제 도우를 사용했다.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역시 이탈리아 수제도우를 사용했으며, 화이트 베샤멜 소스와 함께 고르곤졸라, 모짜렐라, 몬테레이잭, 파마산의 4가지 고급치즈를 올려 진하고 풍부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허니 드레싱이 함께 어우러져 달콤함까지 담았다.

이에 달라쿠치나를 런칭한 푸디마켓의 성봉규 팀장은 "특히 달라쿠치나는 특제 토마토소스를 사용하여 한국인의 입맛까지 사로잡을 정통 이탈리아 화덕피자 브랜드라고 자부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달라쿠치나를 통해 이탈리아 정통 수제화덕피자를 레스토랑까지 가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맛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양유는 ▲청년떡집 ▲할미빵집 ▲만두몬스터 ▲달빛야식 ▲에브리밀 ▲그래서바삭 등 푸드 브랜드들을 성공적으로 런칭시킨 빅데이터 기반의 푸드테크 컴퍼니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