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애 차 세트. (이미지 : 자연애)
건강차 브랜드 자연애 차 선물세트. (이미지 : 자연애)

[센머니=권혜은 기자] 농업회사법인 자연애는 지난 2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자연애 수제한차 선물세트 기획전이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성료 됐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경기도주식회사 주관 경기도 소재의 기술력을 갖추고 성장 가능성이 보이는 중소기업을 위한 지원의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홍보가 어려운 중소기업에게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제품 홍보 뿐만 아니라 판로 확보 기회도 될 수 있는 점에서 앞으로 큰 기대를 해 볼 수 있다. 

자연애는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이 시기에 마시기 좋은 차 선물세트를 선보였고 시청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건조한 공기로 감기 걸리기 쉬운 계절에 마시기 좋은 기침에 좋은 모과차, 도라지차, 생강차 비염에 좋은 도라지차, 작두콩차, 박하차가 큰 인기를 보였다. 

자연애는 경기도에서 국내산 농산물을 바탕으로 건강차를 개발 생산하는 업체이다. 자연애유재성 대표는 올해로 25년차 천연소재 및 한방소재 관련 이 분야 전문가이다.

경희대학교 생명과학대학 한방재료공학과 박사과정을 통해 경험으로만 익혀왔던 노하우에 학문적 지식까지 더해 국내 최초 끓이지 않아도 주 성분이 유지되는 특허를 출원하였으며 기술적인 부분 뿐만 아니라 식품을 제조함에 있어 위생이 최우선이어야 한다는 유 대표의 신념에 따라 엄격한 제조 공정과 철저한 위생 관리로 건강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자연애 차는 분진이 없고 깨끗한 티백이라는 차별점이 있다.

맑고 깨끗한 떫지 않은 차, 오래 우려도 쓰지않은 차라는 타이틀로 한 번 맛보면 다른 차는 절대 마실 수 없다는 고객들의 후기를 통해 그 차이를 알 수 있다. 

자연애 유 대표는 “정직한 과정을 알아봐주시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는것에 가장 큰 보람을 느낀다”며 “대중들의 까다로운 입맛까지 사로잡은 건강차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차 회사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자연애 로고 (이미지 : 자연애)
자연애 로고 (이미지 : 자연애)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