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서울관광재단
사진제공 : 서울관광재단

얼굴 천재 차은우와 랜선 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차은우와 함께 하는 서울 랜선 여행’을 주제로 3편의 영상을 공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코로나 19로 여행이 힘든 내외국인 관광객이 서울의 유명 핫플레이스와 즐길거리, 다양한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한다.

시리즈는 ▲인생 샷 건지는 서울 힙플 ▲차은우도 반한 서울의 레트로 & 뉴트로 ▲24시간이 모자라! 차은우가 서울 액티비티 다 알려줌 등이다.

인생 사지 건지는 서울 힙플 편은 차은우가 직접 등장해 2030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여행지를 소개한다. 소개되는 7개의 인기 여행지는 실제 인스타그램 이미지 업로드 수를 기준으로 선발됐다.

‘차은우도 반한 서울의 레트로 & 뉴트로’ 편은 서울의 매력을 가득 담고 있다.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서울의 특색 있는 공간을 만나 볼 수 있다. 또,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감성을 가득 담은 명소도 등장한다.

시간이 모자라! 차은우가 서울 액티비티 다 알려줌’ 편은 즐길거리 모음집이다. 차은우가 직접 원데이 클래스를 체험하며 따릉이를 이용한 라이딩, 요트 등의 액티비티를 즐긴다.

차은우는 "서울을 사랑하는 국내외 팬들에게 서울의 매력적인 모습을 직접 소개할 수 있어서 뜻깊은 작업”이었다며 “많은 분들이 온라인을 통해서나마 저와 함께 즐거운 여행을 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울관광재단 관계자는 "서울의 모습을 최대한 생생하게 담아내기 위해 4K 360도 VR이라는 최신의 촬영기법을 활용하여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마음껏 여행하기 힘든 때이지만, 서울을 사랑하고 그리워하는 내외국인 모두에게 이번 ‘서울 랜선 여행’ 콘텐츠가 새로운 재미와 위로를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