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철을 맞아 강렬한 자외선을 막아줄 수 있는 선크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자외선 차단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이며 개인의 야외활동 시간, 피부 타입 등을 고려한 선크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사진출처 : 참존
사진출처 : 참존


참존의 '패밀리 선 플루이드’는 온 가족이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선크림이다.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무기자차 선크림으로 천연 수련화 추출물이 함유됐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PA++++) 수치로 여름휴가철 야외활동에도 적합하며 블루라이트 차단 임상 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실내에서도 안심하고 덧바를 수 있다.

사진출처 : 뷰티영
사진출처 : 뷰티영

 

마스크에 화장이 묻어나 계속 수정 화장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하고, 땀과 유분으로 화장이 무너져 불쾌감을 느낀다면 '오광채 산소 톤 업 크림'이 제격이다.

해당 제품은 '산소 캐리어 공법'으로 만들어졌으며 매일 신선한 기포를 생성해주어 피부를 더욱 깨끗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준다.

미백개선,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며 피부결에 따라 초밀착되는 쫀쫀한 제형이다. 자외선 A, B를 차단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 기능(SPF50+, PA+++)까지 갖추고 있어 여름휴가 아이템으로도 추천한다.

사진출처 : 시드물
사진출처 : 시드물

시드물 ‘민중기 무기자차 선블록’은 대나무 수액이 함유된 논나노 선크림이며 백탁은 낮고, 수분감이 매우 높은 편이다. 온스타일 ‘겟 잇 뷰티 2020’이 무기자차 선크림 부문에서 선정될 정도로 우수한 제품력을 갖고 있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