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휘게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
사진설명 : 휘게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

코로나 19 사태가 지속되면서, 마스크 착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가 됐다. 이로 인해 피부 가려움, 자극 등을 호소하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다. 이런 때일수록, 약산성 저자극 클렌저로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중에서도 휘게(HYGGEE)의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가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클렌징 젤 부문 1위에 선정돼 눈길을 모은다.

화해 뷰티 어워드는 연 2회 발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으로, 소비자의 솔직한 후기와 평점을 기반으로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대회이다.

휘게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는 6가지 식물성 오일과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막을 자연스럽게 형성하는 제품이다.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민감성 피부도 자극 업싱 사용할 수 있다. 또, 여름철 피지 분비가 왕성한 지성피부도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과거 2020 상반기 글로우 픽 어워드에서 페이셜 클렌저 부문 루키로 선정된 바 있으며, 올해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수상까지 거머쥐며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증받아 눈길을 모은다.

휘게 관계자는 "스테디셀러 ‘릴리프 선 모이스처라이저’와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를 필두로 세럼과 에센스, 미스트 등 편안하고 촉촉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 곁에 함께 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휘게(HYGGEE)는 편안한 행복을 뜻하는 덴마크어에서 출발한 스킨케어 브랜드이며, 제품 관련 자세한 내용은 휘게(HYGGEE)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