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비비큐 치킨대학에서 RCY 청소년 봉사단 가족 초청 치킨캠프 진행
사진설명=비비큐 치킨대학에서 RCY 청소년 봉사단 가족 초청 치킨캠프 진행

[센머니=현요셉 기자]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 그룹이 최근 대한적십자사 주관 청소년적십자(RCY) 봉사단과 함께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치킨대학에서 가족 치킨캠프를 열고, 홀몸 어르신들에게 직접 만든 치킨을 전달했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에는 RCY 청소년 봉사단원과 가족 등 총 54명이 참여해, 프랜차이즈 산업에 대한 교육과 황금올리브 치킨 조리 과정을 배우고 실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여자들은 자신들의 손으로 치킨을 만들고, 이를 지역 홀몸 어르신들에게 전달하며 나눔의 기쁨을 경험했다.

치킨대학에서 조리한 치킨은 대한적십자 경기도지사 성남봉사회를 통해 성남시 거주 독거노인 20가구에 전달되었다. 봉사회는 어르신들의 안부와 건강을 확인하며 치킨을 전달했다.

BBQ 관계자는 "이번 활동을 통해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전할 수 있었다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처럼 BBQ는 치킨을 매개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