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BBQ
사진제공=BBQ

[센머니=현비 기자] 제너시스BBQ 그룹이 오는 2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자사 인기 메뉴 3종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입학 및 새학기를 축하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온라인에서 선물하기 좋은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선정된 메뉴는 BBQ의 스테디셀러인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 메뉴, 지난해 출시 이후 한 달 만에 100만 마리 판매를 돌파한 양념치킨, 그리고 황금올리브 닭다리 등이다. 이 3가지 제품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인 가격으로 무제한 구매가 가능하다.

BBQ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 쇼핑 동향을 살펴보면 E쿠폰 서비스의 거래액이 크게 증가했다"며, "물가 상승으로 인해 소비자들이 저렴하게 구매하여 선물하는 경향이 늘어난 것을 반영한 프로모션"이라고 전했다. 또한, "2월에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기회가 많으니 BBQ의 치킨으로 따뜻한 마음을 나누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진행되며, BBQ는 올해도 최고의 품질과 맛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여갈 계획이다. BBQ는 앞으로도 자사 앱 주문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외부 플랫폼을 통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