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적극 참여, 목표치 159% 초과한 7974만 걸음 달성

사진설명=삼양식품 밀양공장 환경보호활동
사진설명=삼양식품 밀양공장 환경보호활동

[센머니=현요셉 기자] 삼양식품은 최근 진행된 걸음 기부 캠페인 ‘워크 투게더’를 통해 목표한 걸음 수를 159% 초과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10월 20일부터 11월 19일까지 한 달간 열린 이번 캠페인에서는 삼양식품과 계열사 임직원 130명이 참여해 5000만 걸음 목표를 넘어 7974만 걸음을 기록했다. 캠페인을 통해 모인 삼양라면 500박스는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2021년 ESG위원회 출범 이후 ESG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삼양식품은 사회적 약자 지원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종암경찰서와 협력하여 주요 제품 패키지에 실종 아동, 학교폭력, 아동학대 예방 관련 내용을 인쇄하며 사회적인 문제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다.

또한 원주공장은 치악산국립공원과 함께 생물종 다양성 보호 활동을 진행 중이며, 밀양공장과 익산공장은 수자원 보호 활동을 통해 환경 보호에 힘쓰고 있다.

삼양식품은 올해 한국ESG기준원의 ESG경영 평가에서 통합 A등급을 획득했으며, 특히 사회(S) 부문에서는 A+ 등급을 받았다.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삼양식품은 환경, 사회, 지배구조 모든 측면에서 ESG경영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설명=삼양식품 워크투게더 목표 초과 달성
사진설명=삼양식품 워크투게더 목표 초과 달성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