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 선물하기 로지로이 브랜드관 
사진=카카오 선물하기 로지로이 브랜드관 

[센머니=박석준 기자] 기능성 헤어 케어 브랜드 로지로이가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관에 공식 입점하며 시장 내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14일, 주식회사 사미인은 로지로이의 프리미엄 헤어오일 제품이 카카오톡을 통해 쉽게 선물할 수 있게 됨으로써 소비자 접근성이 크게 향상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로지로이 플라워 PDRN 단백질 헤어오일은 50ml 용량의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리본 쇼핑백을 포함한 선물 세트로 제공되어 연말 선물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 롯데몰수지점, 건대 스타시티몰점, 스타필드 위례점 등 주요 쇼핑 몰 및 백화점에 입점하여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로지로이는 이번 카카오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온라인 시장에서도 그 입지를 강화할 전망이다.

사미인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한 카카오 선물하기 플랫폼을 통해, 선물하는 이와 받는 이 모두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하며, “품격 있는 선물을 간편하게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진=로지로이 공식 홍보대사 미스코리아 송주연(좌), 임하은(우)
사진=로지로이 공식 홍보대사 미스코리아 송주연(좌), 임하은(우)

또한 로지로이는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미스코리아 송주연, 임하은을 홍보대사로 위촉하는 등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이들은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대외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로지로이는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제품 개발을 지속하면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미를 추구하는 브랜드로서의 자리매김을 목표로 하고 있다.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에이바이오머티리얼즈의 생산 라인을 통해 제조된 로지로이 제품은 품질 면에서도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 있다. 로지로이의 높은 품질 기준은 브랜드의 빠른 성장과 인지도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