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치를 극대화 위해 미스코리아 홍보대사 위촉 등 전략적 횡보

사진설명=지난 23일 경기도 광교 소재 에이바이오머티리얼즈 사무실에서 미스코리아 송주연(좌)과 미스코리아 임하은(우)이 참석하여 로지로이 브랜드 공식 홍보대사 위촉식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명=지난 23일 경기도 광교 소재 에이바이오머티리얼즈 사무실에서 미스코리아 송주연(좌)과 미스코리아 임하은(우)이 참석하여 로지로이 브랜드 공식 홍보대사 위촉식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센머니=현요셉 기자] 지난 23일 '로지로이(ROSYROY)'는 미스코리아 송주연과 임하은을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로지로이는 주식회사 사미인에서 론칭한 기능성 탈모, 헤어전문 브랜드다. 이번 미스코리아 홍보대사 위촉은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한 전략적 움직임으로 풀이 되고 있다.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된 송주연과 임하은은 앞으로 로지로이의 '선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다양한 행사와 SNS 홍보를 통해 활발히 알릴 예정이다. 두 미스코리아는 위촉 소식에 "화장품 브랜드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것은 영광"이라며, "로지로이와 함께 여러분 앞에 나아가 이 브랜드의 가치를 전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대한민국 미스코리아분들의 긍정적인 행보가 브랜드 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하며, "자연스러움을 모토로 삼은 로지로이는 내추럴 뷰티를 강조하며,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만을 연구·개발하겠다"는 제품 개발 방향에 대해 밝혔다.

로지로이의 주력 제품인 '플라워 PDRN 에센셜 헤어오일'은 SNS에서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해외 론칭에서도 기대 이상의 호응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로지로이의 글로벌 브랜드 파워가 점차 확대되고 있음을 짐작케 한다.

이 헤어오일은 다음달 4일, 와디즈 펀딩을 앞두고 있다. 로지로이는 이 헤어오일을 선봉으로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에스테틱 전문 기업 에이바이오머티리얼즈는 '로지로이'에 대한 식물엑소좀 등 다양한 바이오소재의 기술업무협약 및 제조, 생산 업무를 협력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