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왼쪽우측부터) 미스코리아 정보빈, 배우 조동혁
사진설명: (왼쪽우측부터) 미스코리아 정보빈, 배우 조동혁

[센머니=홍민정 기자] 스크류다룰스(SCREW DA RULES)의 모회사인 SwagAF가 싱가포르 다카시마야 백화점에서 새로운 의류 브랜드 SCREW DA RULES, UPPER COLLABO, BUNNY MON AMOUR의 공식 런칭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스크류다룰스는 고급스럽고 독특한 프린팅, 정교한 디자인, 고품질 소재를 특징으로 하는 타임리스한 유니섹스 스트릿 웨어 브랜드다. 최근에 출시한 후, 남성 의류 브랜드 중 매출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어퍼 콜라보는 "모든 것들이 조화"를 주제로, 심플하면서도 혁신적이고 경계를 넘어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브랜드다. 그들은 어떤 환경에서도 어울릴 수 있는 독창적인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다.

버니 몽 아모르는 의류, 액세서리, 가방, 신발까지 모두 아우르는 유니섹스 토탈 패션 브랜드로, 바캉스 룩에 어울리는 스트릿 웨어를 선보인다. 이 브랜드와 함께하면 스포츠 활동을 할 때나 바캉스를 떠날 때 활기찬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사진설명: (왼쪽우측부터) 스포츠스타 우지원, 팝페라가수 정세훈
사진설명: (왼쪽우측부터) 스포츠스타 우지원, 팝페라가수 정세훈

이번 싱가포르 다카시마야 백화점 런칭 행사에는 배우 조동혁, 농구 선수 우지원, 팝페라 가수 정세훈, 그리고 스크류다룰스 메인 모델인 2021년 미스 코리아 '미'를 수상한 정보빈 등 다양한 스타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행사 진행은 SwagAF 대표인 Sunny Kwak이 맡을 것이며, 어퍼 콜라보와 버니 몽 아모르의 대표들이 브랜드 소개를 할 예정이다. 또한, 스크류다룰스 공동 대표인 엄현숙은 비전 선포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