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LNA 브랜드 정식 런칭일은 9월 8일로 예정
'르망고 X 달나' 콜라보레이션에 관심 집중

사진설명=최윤정 (출처: 원규스튜디오)
사진설명=최윤정 (출처: 원규스튜디오)

[센머니=현요셉 기자] "호캉스족, 수영과 다이빙을 사랑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브랜드를 선보인다"라고 말하는 최윤정. 그녀는 최근에 차별화된 비치웨어 브랜드 'DALNA'를 론칭 준비로 분주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 어떤 비전을 가지고 있는지, 앞으로 어떤 계획을 갖고 있는지 그녀의 이야기를 들어봤다.

 

차별화된 비치웨어 브랜드 'DALNA'

사진=DALNA 로고
사진=DALNA 로고

 

♠ 브랜드 소개 및 시작 동기

Q: 먼저, 새로운 비치웨어 브랜드를 런칭한 것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 주시겠어요?

최윤정: DALNA는 호캉스족이나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친숙함을 드리는 브랜드입니다. 단순한 판매가 목적이 아니라 A급 품질, 사랑스러움, 키치함, 그리고 건강함을 추구합니다. 브랜드 컬러는 핑크와 네온입니다.

Q: 이 브랜드를 런칭하게 된 가장 큰 동기는 무엇인가요?

최윤정: 사람들이 물속이든 물 밖이든 편안하고 아름다운 수영용품을 착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제 꿈이었습니다. 이를 위해 다양한 브랜드의 수영복을 착용하고 리뷰를 진행했습니다. 르망고코리아의 엠버서더로도 활동했죠. 여행과 수영, 다이빙에 대한 열정이 이 브랜드를 만들게 된 가장 큰 동기입니다.

 

♠ 비치웨어 시장과 차별점

Q: 비치웨어 시장에 대한 본인의 전망은 어떠한가요?

최윤정: 최근 5년 사이에 신규 브랜드들이 생겨나고 있고, 여행의 수요도 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에서는 여름에만 입는 수영복의 이미지가 강한데, DALNA는 이를 넘어 사계절을 입고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만들고 싶습니다.

Q: 어떤 점에서 차별화될 것이라고 생각하나요?

최윤정: "바로 나 자신이 가장 아름다워보여야 하고 편안해야 한다"는 철학으로 소비자에게 필요한 상품을 만들어 나갈 것입니다. 우리의 제품은 단순히 아름다운 디자인뿐만 아니라 착용감과 품질에서도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사진=DALNA 로고
사진=DALNA 로고

 

♠ 디자인 및 생산과정

Q: 브랜드의 주요 디자인 철학은 무엇인가요?

최윤정: 단순한 기능성의 수영복이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수영복을 추구합니다. 뉴욕, 시드니, 도쿄, 서울 등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독특하고 획기적인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Q: 생산 과정에서 가장 큰 어려움은 무엇이었나요?

최윤정: 수영복은 물론, 르망고에서의 생산 과정이 큰 도전이었습니다.

 

♠ 타깃 고객 및 마케팅 전략

Q: 이 브랜드의 타깃 고객층은 어떠한가요?

최윤정: 여행과 호캉스를 즐기는 사람, 예쁜 색감을 선호하는 사람, 유니크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남녀, 그리고 군살 커버와 타이트한 핏을 원하는 사람들이 주된 타깃입니다.

Q: 다가오는 시즌에 대한 마케팅 전략은 어떻게 되나요?

최윤정: 레포츠와 스포츠에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들을 통해 브랜드를 홍보할 예정입니다.

Q: 소셜 미디어나 온라인 채널을 통한 홍보 계획은 어떤 것이 있나요?

최윤정: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수영복 착용법, 강점, 활용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Q:  브랜드가 지향하는 지속 가능성에 대해 말씀해 주시겠어요?

최윤정: 내년에는 기능성과 내구성을 강화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국내에서도 이국적인 트렌디함으로 돋보이게 할 것입니다.

Q: 앞으로의 확장 계획이나 새로운 라인업에 대한 계획은 있나요?

최윤정: 르망고와 달나의 새로운 디자인과 컨셉의 수영복을 런칭하고 싶습니다. 또한, 여행용품 등도 준비 중입니다.

Q: 다음 5년 내에 이루고 싶은 큰 목표는 무엇인가요?

최윤정: 해외 배송을 확장하여 더 많은 고객과 연결하고, 여행과 달나의 결합점을 찾아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싶습니다.

사진=DALNA 로고
사진=DALNA 로고

DALNA는 물과 자유, 그리고 여행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새로운 비치웨어의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물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계획과 전략이 있어 주목할 만하다. 브랜드 정식 런칭일은 9월 8일로 예정되어 있다. '르망고 X 달나'에 관심이 갈만한 충분한 이유가 있다.

<마침>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