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넷플릭스
사진: 넷플릭스

[센머니=권혜은 기자]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 '오징어 게임'을 실사판 리얼리티 쇼로 제작한 '오징어게임: 더 챌린지' 촬영 중 영국 베드포드셔 카딩턴스튜디오에서 진행된 녹화에서 참가자 3명이 부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25일(현지시간) BBC 등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오징어게임' 실사판 리얼리티 쇼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를 촬영하는 과정에서 참가자 3명이 다쳐 치료를 받았다.

넷플릭스 측은 "세 사람이 가벼운 증상으로 치료를 받았다"며 "우리는 출연진과 제작진의 건강, 안전에 깊은 관심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의료진이 항상 현장에 있다"며 "적절한 모든 안전 절차에 투자했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데일리메일 보도에 따르면 참가자들은 혹한의 날씨 속에서 상금을 얻기 위해 버티다 실려나간 것으로 전해졌다. 한 참가자는 "혹한 때문에 동상에 걸리는 줄 알았다"며 "상금 때문에 대다수 참가자들이 오랫동안 움직이지 않고 버티려 했다. 그 시간이 너무 길어졌다"고 밝혔다. 

'오징어 게임: 더 챌린지'는 456만 달러(약 58억 8000만 원) 상금을 놓고 참가자 456명이 실제 경쟁을 벌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등장했던 각종 게임과 넷플릭스 측이 새롭게 추가한 게임으로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된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