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투썸플레이스가 봄 시즌 음료로 새롭게 선보인 음료 2종 ‘쑥 라떼’와 ‘흑임자 카페라떼’
사진설명 : 투썸플레이스가 봄 시즌 음료로 새롭게 선보인 음료 2종 ‘쑥 라떼’와 ‘흑임자 카페라떼’

봄기운이 완연해지는 3월은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계절이다. 그러나 2020년 봄 시즌은 전 세계를 강타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나들이 및 외출보다는 면역력 강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투썸플레이스는 새로운 시즌 음료로 면역력 강화에 좋은 쑥 라떼를 선보인다. 쑥은 봄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식재료로 여러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어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신진대사가 활발해지는 봄에는 비타민과 무기질 등 영양소가 듬뿍 들어간 봄나물이나, 과일, 곡물 등이 에너지를 보충해주는 데 좋다.

이번에 등장한 쑥 라떼는 쌉쌀하고 향긋한 쑥의 풍미와 고소한 우유가 조화를 이룬 신메뉴로 남녀노소 누구나 마실 수 있다. 특히 쑥은 해독작용이 있어 면역력을 높여줄뿐더러, 미네랄이 풍부하고 다량의 섬유질도 함유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쑥 라떼와 함께 등장한 흑임자 라떼는 아미노산, 비타민E가 풍부한 흑임자에 에스프레소와 우유를 함께 곁들인 고소한 풍미의 카페라떼로 커피를 즐기는 커피 마니아들에게 적합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봄 시즌 음료 2종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각광받고 있는 옛 감성과 트렌디한 로컬 식재료의 만남으로 기획됐다"며 "새로운 봄의 감성을 담은 ‘레트로 스프링(Retro Spring)’이라는 콘셉트로 5월까지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