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만개의 레시피
사진제공 : 만개의 레시피

1인 가구·혼밥족들을 위한 간편 레시피를 선보이는 '만개의 레시피'가 밀키트 10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만개의 레시피는 800만 명이 사용하는 국내 최대 요리 레시피 앱으로 다양한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다.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덮밥부터 별다른 재료 없이 10분이면 뚝딱 만드는 메뉴 등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만개의 레시피 밀키 트는 마라탕, 마라샹궈, 치즈 붉닭 갈비, 바싹 팬 불고기 등 총 10종이다. 온 가족이 가족이 함께 먹을 수 있는 요리부터 1인 가정에 맞는 혼술 안주 등 남녀노소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구성돼 눈길을 모은다.

만개의 레시피 측은 "800만 유저들의 노하우를 담았으며 이번 밀 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상품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레시피 콘텐츠의 활용과 동시에 800만 유저들에게 설문조사를 진행해 상품의 방향, 콘셉트, 가격 등 다양한 부분의 여러 의견을 종합해 고객과 함께 만드는 PB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선택한 만개의 레시피 PB(Private Brand) 상품은 만개 스토어 및 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된다. PB 상품 출시를 기념해 밀 키트 전품목 추가 10% 할인행사를 진행하며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