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실속형 스마트폰 ‘LG Q51’ 홍보를 위해 화제의 유튜브 채널 '이십세들'과 손잡았다.이십세들은 20대들의 솔직한 생각과 이야기를 공유하는 유튜브 채널로 보유 구독자가 30만 명 이상인 것으로 알려졌다.LG는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오는 21일 이십세 유튜브 채널에 LG Q51 리뷰 영상을 업로드할 예정이다. 27일 진행하는 라이 방송에서는 제품 소개, 실시간 추첨을 통해 구독자들을 위해 LG Q51 20대도 증정한다. 차별화한 마케팅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것으로 풀이된다.LG Q51은 ▲6.5인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