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HDC현대산업개발 로고
사진 :  HDC현대산업개발 로고

[센머니=박석준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이 수원 아이파크 시티에 마지막 공급을 진행한다.

19일, HDC는 '수원 아이파크 도시 10단지' 아파트 128가구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급되는 수원 아이파크 도시 10단지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권선동 1340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 2층, 지상 14층, 3개 동 128가구 규모다. 모든 평형이 84㎡로 구성됐다.

이번 아파트 공급은 수원 아이파크 시티의 마지막 공동주택 물량이다. 더 넓게 공간 활용이 가능한 특화설계와 더불어 128가구 규모임에도 피트니스센터, 스터디라운지, 협업공간, 미팅룸, 휴게공간 등의 다양한 시설의 커뮤니티 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수원 아이파크 시티는 약 30만 평 부지에 공동주택, 주상복합, 단독주택 등 총 7,000여 가구 규모의 주거시설과 상업시설, 공공시설, 도서관, 생태공원 등이 어우러진 민간 도시개발 프로젝트로서, 세계적인 건축가 벤 판 베르켈과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조경 설계가인 로드베이크 발리옹 등이 참여해 차별화된 친환경 디자인 도시로 계획된 것으로 전해졌다.

청약 접수는 오는 29일부터 9월 1일까지이며, 당첨자발표는 9월 7일이다. 정당계약은 9월 22일~24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