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실크 보습 소프트 클렌징 티슈
사진설명 :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망고씨드 실크 보습 소프트 클렌징 티슈

여성들이 외출 후 집에 돌아와서 가장 귀찮을 때가 있다. 바로 메이크업을 지우는 것이다. 개인의 성향에 따라 다르지만, 많은 여성들이 클렌징 티슈를 사용하고는 한다. 클렌징 티슈는 자극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을 지워주며, 사용도 간편하다.

이에 더 페이스샵은 촉촉한 클렌징을 돕는 ‘망고 씨드 클렌징 티슈’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2013년 첫 출시되어 현재까지 200만 개 이상 판매를 기록한 망고 씨드 클렌징 티슈는 망고 추출물과 망고 시드 버터의 풍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된 제품이다.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으며, 엠보싱 코튼 티슈가 피부 자극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준다. 기존 제품에 비해 클렌징 액상 함유량을 80%까지 늘려 촉촉하고 부드러운 세정력을 자랑한다.

임상시험 결과 클렌징 티슈 1회 사용만으로 피부의 보습은 17.9%, 윤기는 15.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망고 씨드 클렌징 티슈는 메틸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총 8가지의 피부 유해 우려 성분 배제했으며 중성, 건성, 지성, 민감성 피부 등 모든 피부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