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티켓 펫보험 가입자 위한 커뮤니티 리워드 지급
반려견 8종 항체 건강검진 전국 어디서나 가능

사진설명 : 스몰티켓, 펫 헬스케어 서비스 오픈
사진설명 : 스몰티켓, 펫 헬스케어 서비스 오픈

스몰 티켓이 펫 헬스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서비스는 펫 보험 가입자에게 제공하던 기존 펫 라운지 서비스에 헬스케어를 더한 프로모션이다.

펫 헬스케어 서비스란 반려견 건강증진을 돕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종합 설루션 의미한다. 보호자가 반려견 건강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멤버십 포인트가 제공되고 모아 놓은 멤버십 포인트를 현금 캐시백 리워드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스몰 티켓은 8종 항체 건강검진을 완료한 견주에게 추가로 4만 포인트를 지급해 반려동물의 건강관리 부담금을 덜 수 있다.

전국 어느 병원에서나 검사를 받을 수 있으며, 8종 항체 검사 결과지와 영수증을 스몰 티켓에 제출하면 7만 포인트 현금 캐시백 리워드를 받을 수 있어 보호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반려동물의 건강을 걱정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8종 항체 건강검진은 심장사상충, 장염, 홍역, 간염, 감기 등을 일으킬 수 있는 총 8개 병원균에 대항하는 항체의 양을 측정하는 검사이다.

해당 검사는 미리 반려견 건강상태를 파악해 질병을 초기에 발견,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며 면역력 상태까지 확인할 수 있다. 면역력을 증진시켜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스몰 티켓 관계자는 "헬스케어 플랫폼 ‘펫 라운지’를 모바일 앱 서비스로 곧 선보일 예정이다"며 "반려견 8종 항체 검진, 건강 사료 제안, 건강검진 정보, 산책 등 다양한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스몰 티켓 커뮤니티 회원들에게 보험가입 기간 동안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보험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