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4-03 19:28 (금)
반려동물 냄새 말끔하게 제거한다…'이피아 펫닥터 살균제'
상태바
반려동물 냄새 말끔하게 제거한다…'이피아 펫닥터 살균제'
  • 홍민정 기자
  • 승인 2020.02.10 1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 이피아 ‘펫닥터’ 제품
사진설명 : 이피아 ‘펫닥터’ 제품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가구 천만 시대, 반려동물 산업 규모가 급속도로 커지고 있다. 최근 발표된 자료에 의하면, 10가구 중 3곳이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며 올해 관련 사업은 약 5조 원 규모로 예상되고 있다.

털이 빠지지 않는 일부 견종을 제외하고는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면서 가장 많이 신경 쓰이는 부분은 위생, 청결이다. 일반적인 탈취제는 배변 냄새 등의 불쾌한 냄새가 나게 되면 좋은 향기를 뿌려서 기존의 냄새를 덮어두는 것이 대부분이다.

그러나, 이피아 펫 닥터 살균제는 이산화티탄이라는 환경 촉매를 이용하여 강력한 산화력을 발휘하여 대장균, 황색 포도상구균, 녹농균, 칸디다균 등 유해세균을 99.9% 살균한다. 효모 발효를 이용한 다양한 복합 효소를 이용해 악취가 나는 냄새 원인균을 천천히 지속해서 분해하여 냄새의 근원을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특히 신개념 파우더 형태로 돼있어서 무게가 가볍고 휴대가 간편해 수시로 사용 가능하며 사용법도 가능하다. 물을 부어서 잘 흔들어 준 후 쾌적함을 느끼길 원하는 곳에 뿌려서 사용하면 된다.

이피아 관계자는 "반려동물용품 시장의 대부분이 해외 수입품이다. 이피아는 국내 제품으로 향후 매년 지속해서 성장하는 반려동물시장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피아는 산업 악취를 친환경적으로 제거하는 이피아는 환경 촉매 탈취제 제조 및 차세대 바이오기업이다. 사람들의 건강과 탈취에 대한 욕구를 동시에 충족하기 위해 친환경적이면서 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개발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