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호준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왼쪽)과 김종수 GS리테일 MD본부장이 업무 제휴 양해각서(MOU)에 서명한 후 기념 촬영 중이다. (제공 : SC제일은행)
장호준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왼쪽)과 김종수 GS리테일 MD본부장이 업무 제휴 양해각서(MOU)에 서명한 후 기념 촬영 중이다.
(제공 :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과 GS리테일이 업무협약(MOU) 체결 소식을 전했다.

제휴는 양사의 금융·유통 서비스 이용 고객의 편의를 증대하기 위한 것으로 SC제일은행은 GS리테일의 넓은 유통망과 다양한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 및 마케팅을 공동 진행 예정이다.

제휴를 통해 GS리테일의 편의점인 GS25의 CD/ATM기에서 SC제일은행 거래 수수료가 감면된다. 전국 GS25에 설치된 1만여 대의 제휴 CD/ATM기에서 SC제일은행 거래 고객들은 SC제일은행의 기기와 동일한 수수료 혜택을 오는 20일부터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은행 영업시간에 GS25의 CD/ATM기를 이용하면 SC제일은행 고객들은 예금 입출금, SC제일은행간 계좌이체 수수료가 전액 면제된다. 

장호준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앞으로 금융·유통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많은 분야에서 국내 유통업계 강자인 GS리테일과 다양한 협업을 진행하겠다"며 "양사의 고객에게 더 편리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