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청년친화 강소기업 인증마크
사진설명 : 청년친화 강소기업 인증마크

디딤 365가 고용노동부 주관 ‘2020년 청년 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됐다고 26일 전했다.

청년 친화 강소기업이란 중소·중견기업 중 청년 근로자의 고용 안정성이 높고 일과 생활의 균형을 중시하는 모범 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를 의미한다.

▲임금과 업무 ▲복지 시설 ▲청년 근로자 비율 등의 여러 복합 요소를 통계내 최종기업을 뽑게 된다. 선정된 기업에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주요 혜택으로는 맞춤형 채용 지원 서비스, 금융 및 세무조사 관련 우대, 병역 특례 업체 지정 시 가점 부여 등이다.

이번에 선정된 '디딤 365'는 전년도 대비 40% 증가한 청년 채용을 통해 일자리 창출에 공헌한 점을 높게 평가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8년에도 선정돼 일 생활 균형과 고용안정 우수기업으로 인정받은 바 있으며 서울산업진흥원의 ‘고용환경 개선실적 우수기업’ 선정과 채용 지원사업을 통한 일자리 창출과 인재양성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기도 했다. 근무 환경에 대한 공공기관의 근로/복지 정책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모범 기업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또, 직원들의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해 외부 교육을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으며 체력 단련, 도서 구매, 문화 활동 등의 여러 복지제도를 운영해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다.

디딤 365 관계자는 “올해 청년 채용을 중요한 가치로 삼고 일자리 창출에 힘쓴 결과 2020년 청년 친화 강소기업에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청년 고용 창출과 함께 일하기 좋은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디딤365는 2005년부터 IDC를 운영한 코어 기술과 매니지드 운영 인력을 갖춘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자체 개발한 디딤센터를 통한 모니터링 매니지드 서비스는 글로벌 기준에 맞춰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 만족도가 높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