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픽사베이
사진제공 : 픽사베이

매서운 바람이 몰아치는 춥고 건조한 계절인 겨울, 겨울은 스킨케어가 가장 중요한 계절 중하나이다. 특히 홈케어를 제대로 해주지 않으면 피부가 거칠어지고 푸석해지기 쉬우므로 집에서 꾸준하게 관리해주는것이 필요하다. 만약 피부 보습이 떨어진다면  트러블이 발생하기 쉬운 계절이므로 자신에게 맞는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해보자. 

로션이나 크림만으로 보습이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앰플, 세럼제품을 선택하는것도 좋은방법이다. 이제는 안티에이징, 펩타이드 등의 성분이 들어간 제품이 열풍을 몰고 있다. 특히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된 제품의 경우 일시적으로 주름을 펴주므로 주기적으로 쓰면 주름 개선에도 많은 도움을 받을수 있을것이다. 겨울피부 보습, 주름개선을 위한 화장품을 소개한다.

◆내 피부에 생기를 되찾다

리얼 베리어의 '액티브-브이 퍼스트 오일'은 이데베논 성분을 캡슐에 담아 생기 잃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과 촘촘한 탄력을 부여한다.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가벼운 오일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고농축 앰플세럼으로 산뜻한 영양감을 선사

데일리시의 '시크릿 볼륨 앰플 세럼'은 유해환경에서도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펩타이드 콤플렉스, 주름 없이 팽팽한 피부로 개선해주는 아데노신이 함유됐다.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피부에 쉽게 흡수되어 충분한 수분을 공급하고, 눈에 띄는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제주 산기슭이나 골짜기 물가에서 자라는 제주 물푸레나무 추출물이 함유돼 소염, 배출, 항산화 기능에 도움을 준다. 또, 제주 용암해수는 미네랄과 영양염류가 매우 풍부하며 제주에서만 보유한 지하수자원으로 피부 보습력을 향상하는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이데베논 성분 함유로 노화방지

CNP차앤박화장품의 '이데베논 캡슐 트리트먼트 세럼'은 항산화 성분인 이데베논을 함유해 노화방지 및 탄력·보습 관리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세안 후 스킨케어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오렌지 캡슐이 녹을 때까지 부드럽게 발라주고 양손으로 지그시 눌러 흡수시켜주면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속 건조 제대로 잡는 식물성 오일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오일’은 불가리안 로즈와 호호바씨 오일 등 천연 성분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부 속 천연 보습인자(NMF)를 감싸줘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제품이다. 토코페롤 등에 함유된 카테킨이 자외선과 유해산소, 공해, 스트레스 등 다양한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한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