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인투스킨)
(제공 : 인투스킨)

포털코스메틱 브랜드 인투스킨 자사 틴트제품 ‘더 컬러 크리스탈 틴트밤’ 3종이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 공식 입점했다.

국내 클렌징전문 브랜드 인투스킨은 중국 내에서도 40개 프랜차이즈 매장을 성공적으로 오픈하며 활동 무대를 넓혀왔다.

특히 올해 출시한 ‘더 컬러 크리스탈 틴트밤’은 건조한 입술에 보습력을 더해주는 농축된 립 에센스 성분과 틴트의 선명한 발색력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는 게 인투스킨 측 설명이다.

더 컬러 크리스탈 틴트밤은 프렌치레드, 로맨틱코랄, 러블리핑크 3가지로 구성되어 과하지 않게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 데일리립으로 사용하기에도 좋다.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만 단독으로 틴트밤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인투스킨 관계자는 “더 컬러 크리스탈 틴트밤 3종은 틴트의 선명함과 코어 에센스의 윤기, 립밤의 촉촉함을 하나로 담았다”며 “겨울철 건조한 입술로 고민인 분들에게 보습케어와 동시에 입술에 컬러감을 입혀줄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고 말했다.

이어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에서 나아가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인투스킨은 진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것을 모토로 더 컬러 크리스탈 틴트밤 3종을 비롯해 내년 상반기 다양한 색조 제품군을 넓혀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