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이나 인터넷 강의 도움 없이 어플만으로도 중국어를 배울 수 있는 시대이다. 이제 컴퓨터 앞에 앉아서 억지로 인터넷 강의를 시청하지 않아도 된다.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만 있다면 중국어를 공부할 수 있기 때문이다. 초보자부터 중급, 상급자까지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중국어 어플을 소개한다.

설명 : Busuu 어플
설명 : Busuu 어플

Busuu는 최대 12가지 언어를 배울 수 있어 바쁜 직장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어플이다. 비즈니스 코스, 여행코스 등 자신의 니즈에 따라 맞춤별 학습이 가능하다.

초보자 레벨에서 시작 중상급 레벨로 진급할 수 있으며, 1억 명의 학습자와 원어민으로 구성된 Busuu 커뮤니티도 체험 가능하다.

특히, 배우는 언어와 관계없이 원어민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으며 학습 플랜 기능으로 학습 일정까지 철저히 관리할 수 있다.

또, 어휘 트레이너를 이용한다면 많은 어휘를 기억하면서 실력을 키울 수 있다. 와이파이가 없을 때도 학습하고 싶어 하는 이들을 위한 오프라인 모드까지 제공한다.

설명 : ChineseSkill 어플
설명 : ChineseSkill 어플

ChineseSkill은 효율, 재미를 추구하는 어플이다. 기초 학습자들 위주로 만든 중국어 학습 어플로 게임 형식으로 재미있게 중국어를 접할 수 있다.

기본적인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공부가 가능하며 한자의 획순부터 부수, 또한 단어, 문장, 어법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친구 추가를 통해 중국어 공부를 하고 있는 사용자끼리 경쟁할 수 있다.

병음 혹은 한자로 자유롭게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으며, 간체자, 번체자를 동시 지원한다. 학습 진도를 저장할 수 있어 다른 기기를 사용하여 로그인해도 저장된 진도부터 학습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설명 : Super Chinese 어플
설명 : Super Chinese 어플

Super Chinese는 AI 기술을 적용한 중국어 단어 및 회화 학습에 최적화된 학습 앱이다. 차수마다 단어, 어법, 대화, 쪽지시험 등을 제공하며 단어 파트에서는 직접 단어를 써볼 수도 있다.

시각적인 효과를 높이기 위해 애니메이션을 제공하며, 더욱 생생한 회화 경험이 가능하다. 완벽한 커리큘럼으로 현재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AI 기술과 애니메이션을 통해 게임하듯 즐겁고 재미있게 중국어를 배울 수 있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