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1-22 18:49 (금)
수능강사 이지영, 130억 통장 잔고 공개 …"펀드·부동산은 제외"
상태바
수능강사 이지영, 130억 통장 잔고 공개 …"펀드·부동산은 제외"
  • 권혜은 기자
  • 승인 2020.12.29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명 : 이지영 강사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
설명 : 이지영 강사 공식 유튜브 영상 캡처.

[센머니=권혜은 기자] 고교생들의 연예인이라 불리는 스타강사 이지영이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의 통장 잔고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이지영 강사는 ‘구독자 14만 기념 지영 샘 Q&A 라이브' 생방송에서 구독자들과 함께 라면을 먹으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일부 구독자들이 "유튜브 수입을 알려달라" 는 요청에 이 강사는 "통장에 조 단위의 돈이 들어있는 것은 아니다"며 "통장 잔고를 공개하겠다"고 전했다.

이후, 방송 마지막에 이지영 강사는 자신의 휴대전화 속 계좌를 공개해 구독자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인터넷 뱅킹 잔고에 11자리 숫자가 찍혀 있었으며, 약 130억 원대 현금으로 추정됐기 때문이다. 방송을 실시간으로 보고 있던 구독자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으며, 이지영 강사는 순식간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했다.

더욱 놀라운 것은 130억 원은 본인이 소유한 전체 계좌는 아니었다. 이 강사는 현재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펀드, 부동산, 빌딩 등 관련 계좌는 제외한 순수 개인 계좌 잔고만 보여준 것이라고 했다.

또한 이지영 강사는 “2014년 이후 연봉이 100억 이하로 내려간 적이 없다. 람보르기니, 페라리, 멕라렌 등을 보유하고 있다”며 “누적 기부금은 50억이 넘는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이지영 강사는 서울대학교 사범대학 윤리교육과를 졸업했으며 동 대학원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현재는 온라인 유·무료 누적 수강생 250만 명을 기록하며 사회탐구 영역 일타강사로 손꼽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