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스시마이우 대표
사진설명 : 스시마이우 대표

회전초밥 브랜드 스시마이우가 최근 롯데 백화점 본점에 프리미엄 브랜드 스시마이우 블랙을 오픈했다.

제철 생선을 손질하여 스시마이우만의 특허받은 기술로 숙성을 하여 제공하는 프리미엄 초밥은 롯데백화점 면세점을 방문하는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면세점 쇼핑을 즐긴 중국인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스시마이우 블랙은 중국인들 사이에서 명동 맛집, 서울 초밥 맛집으로 유명세가 높다.

스시마이우의 인기 비결은 무엇일까. 바로 철저한 상품관리이다. 당일 판매분이 정해져 있어, 유독 한정판 매분이 많다. 늦은 시간에 가면 원하는 초밥을 못 먹을 수 있어 아쉬워하는 고객들도 많지만, 품질관리가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치를 유지하는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재 스시마이우에 방문하면 ‘생새우초밥’, ‘고등어 초밥’ 등 제철 재료로 만든 초밥과 남해산 전복으로 만든 ‘전복 미소 찜 초밥’ 한우 채끝으로 만든 ‘한우 스테이크 초밥’을 즐길 수 있다.

이승진 마이우 F&B 대표는 “가성비 높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고객의 마음마저 사로잡아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겠다는 목표로 명동에서도 가장 중심인 롯데백화점 본점에 출점하였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