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 : 비비딕 모기퇴치기
사진출처 : 비비딕 모기퇴치기

여름만 되면 찾아오는 불청객, 지긋지긋한 모기는 불쾌감뿐만 아니라 숙면을 방해하기도 한다.

모기는 땀냄새, 향수 냄새, 달콤한 냄새를 좋아하며 비행속도가 느리고 가벼워 바람에 약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여름철 모기를 피하고 싶다면 자기 전 목욕을 하는 것이 좋으며 향이 강한 스킨과 로션을 피하는 것이 좋다. 또, 선풍기를 타이머에 맞춰 트는 것도 모기퇴치방법이다.

만약 위와 같은 방법에도 모기가 끄떡없이 당신의 피를 빨아들인다면 더욱 확실한 모기퇴치제를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강한 흡입력과 콤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비비딕 모기퇴치기’는 390 파장 발광다이오드가 12개가 탑재된 제품이다.

물리적 모기 유도 LED와 발광력을 높여주는 구조의 강한 유도등을 사용해 모기를 유인하며, 모기가 퇴치기 근처로 다가오면 본체 앞부분의 통풍구로 강력 흡입되어 포집되는 것이 특징이다.

모기뿐만 아니라 초파리, 나방 등의 다양한 해충도 물리칠 수 있으며 실내 및 외부 캠핑을 즐기는 이들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비딕 모기퇴치기 관계자는 "비비딕 모기퇴치기는 여름에는 모기 포집기, 겨울에는 무드등, 그리고 벽걸이, 스탠드형으로 모두 연출이 가능하다"며 "사계절 내내 쭉 사용이 가능해 실용성까지 높였다"고 설명했다.

이어 "여름철에는 온도와 습도가 높아지고, 해충의 활동이 왕성해지면서 외부환경으로 인한 불쾌감이 높아지는 때이다"며 "집안 환경을 청결하게 유지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고 조언했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