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1구형 인덕션레인지 '이지다이얼' (사진 : SK매직)
SK매직 1구형 인덕션레인지 '이지다이얼' (사진 : SK매직)

1인 가구를 위한 효율적인 인덕션이 출시된다.

SK매직은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는 포터블 1구 인덕션 레인지 '이지 다이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지 다이얼은 1구형 모델로 별도 설치가 필요 없는 프리스탠딩 타입으로 제작됐다. 가정에서 간편하게 집밥을 즐기려는 1인 가구를 타깃으로 개발됐다. 

테이블 위에 비치해 보조 조리기기로 활용할 경우 즉석에서 조리가 가능하고, 식사가 끝날 때까지 따뜻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휴대가 가능하도록 콤팩트하게 디자인되어 야외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최대 출력은 2천W로 3구 레인지에 준한다. 조리온도는 다이얼 방식으로 손쉽게 조절 가능하며, 120~ 200도 5단계 온도 설정 모드로 편리하고 손쉽게 죽, 찌개, 구이 등 각종 요리에 따라 선택해 조리할 수 있다. 또한 80도 '보온' 기능이 있어 식사가 끝날 때까지 따뜻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라운딩형으로 디자인했으며, 사각 타입 대비 공간 효율성이 높아 좁은 주방은 물론 야외 등 다양한 공간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이밖에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잔열 표시, 자동 꺼짐, 과열 방지 등 안전장치 기능이 탑재됐으며, 어린이나 반려동물로 인한 조작 및 동작 방지를 위한 잠금장치가 있어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34년 주방가전 노하우와 기술력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혁신적 제품을 선보여 전기레인지시장 1위 자리를 더욱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