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GS25
사진제공 : GS25

GS25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가 편의점 업계 최초로 20만 명을 돌파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채널은 지난 2월 22일 구독자 수 10만 명을 넘어선 후 약 4개월 만에 20만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GS25는 광고 중심, 편의점 홍보에 중점을 두기보다는 고객과의 소통, 공감대 형성을 위한 창구로 적극 활용하기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영상 콘텐츠에 등장한 MD는 먹방 또는 고객의 날카로운 질문에 답변하는 방식으로 상품의 특징, 활용 팁과 함께 개발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밝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랜선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위해 인기 방송인 김민아와 인기 걸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고원이 참여한 것도 한몫한다.

김민아는 GS25 유튜브에 등장해 팬들의 질문에 솔직하고 재치 있게 답변했으며, 고원은 GS25의 시그니처 메뉴인 불막창과 치즈 볶이를 섞어 즐기는 편의점 레시피를 선보이기도 했다.

GS25 관계자는 "삼각김밥 캐릭터 '삼김이'가 편의점에서 겪는 에피소드로 구성한 영상툰과 유명인과의 특별한 컬래버 영상 등 고객 기대 이상의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객과 쌍방향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고 신뢰를 쌓는데 주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콘텐츠를 기획해 선보임으로써 GS25 유튜브 채널 구독을 넘어 고객이 GS25를 구독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GS25는 20만 명 돌파 기념으로 고급 호텔 이용권, GS25 모바일 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급하는 특별 행사를 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키워드

#GS25 #유튜브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