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삼성전자
사진제공 : 삼성전자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를 서울 주요 명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와 화장품 성지로 불리는 브랜드 체험 라운지 ‘아모레 성수’등에 삼성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로(The Sero)’와 ‘더 세리프(The Serif)’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더 세로는 모바일 콘텐츠에 최적화된 세로 화면, 일반 영상을 시청하기 좋은 가로 화면을 자유자재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어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은 제품이다.

더 세리프는 심미적 가치에 중점을 둔 라이프스타일 TV로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가구 디자이너 로낭&에르완 부홀렉이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객들은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서 43인치 ‘더 세로’의 꽉 찬 세로 화면을 통해 체험해보고 자신이 입고 싶은 한복을 자유롭게 고를 수 있다.

이어 성수동에 위치한 아모레 성수에 방문한 고객들은 성수 가든이 한눈에 보이는 라운지에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으며, 뷰티 광고와 자연 풍경까지 담을 수 있다.

이외에도 식음료 편집 숍 ‘성수 연방’에서는 더 세리프를, 소셜 벤처 공유 오피스 ‘헤이 그라운드’ 성수점과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서점 ‘아크 앤 북’ 시청점·잠실점에서는 더 세로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 앞으로도 국내 주요 핫 플레이스 및 이종 업계와의 온·오프라인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적극 전개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