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닥터지
사진제공 : 닥터지

닥터지 (Dr.G)가 연말을 맞아 한정판 보습 선케어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을 선보였다.

‘닥터지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 윈터 에디션’은 촉촉한 겨울 선크림으로 알려진 딥 모이스트 업 선 플러스를 보습 결정체 눈꽃 선크림 콘셉트로 표현한 한정 기획세트이다. 올리브영 등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으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속 깊은 보습감을 전한다. 또, 필라그린 콤플렉스와 6중 히알루론산이 이중으로 보습을 충전해주어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특히 피부를 보호해주는 소나무 추출 성분 ‘피크노제놀’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추가 증정되는 20ml 선크림의 경우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포켓용 사이즈로 겨울 야외 활동 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에 적합하다.

이에 닥터지 측은 "해당 제품은 다량의 수분을 함유한 촉촉한 크림 텍스쳐로 쌀쌀하고 건조한 겨울철은 물론, 메이크업 전에도 보습 크림처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선크림이다"라고 전했다.

그는 " 자외선 차단부터 피부 장벽 강화, 미백 및 주름 개선 등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최적의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