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국내 최대 20대 채용 플랫폼 슈퍼루키가 주니어 경력 서비스를 오픈한다
사진설명 : 국내 최대 20대 채용 플랫폼 슈퍼루키가 주니어 경력 서비스를 오픈한다

20대 취업준비생 및 신입 채용 정보 플랫폼 '슈퍼루키'가 주니어 경력(5년 이하 경력직)의 채용 정보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슈퍼루키는 신입/인턴 채용정보를 포함해 커리어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특히, 채용정보만 제공하는 것이 아닌 취업에 필요한 기업정보, 커리어 교육 및 현직자들의 콘텐츠 등을 같이 제공하고 있다.

현재 사용자들이 충분한 정보와 교육을 받으며 커리어를 계획, 이어나갈 수 있어 20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힘입어 슈퍼루키는 30대들도 신입 경력을 발판으로 다양한 커리어를 쌓을 수 있도록 주니어 경력 시장 채용 콘텐츠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기업의 매출액·평판·사업 유망성 등을 기준으로 선별한 채용정보를 제공하며, 주니어 경력과 관련된 콘텐츠, 교육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슈퍼루키 사용자들이 신입 이후의 커리어를 올바르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슈퍼루키 관계자는 "기존의 2030 세대들은 신입 경험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입으로 재지원한다거나 신입 이후의 커리어에 대해서 갈피를 못 잡는 경우가 있었다"며 "이러한 문제를 슈퍼루키의 주니어 경력 서비스가 해결해 줄 수 있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확장된 채용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2030 세대가 더 나은 커리어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올인원 2030 커리어 플랫폼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