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8-03 17:10 (월)
잠자는 동안 피부 케어한다... 타트바(TATTVA), 슬리핑 마스크 팩 출시
상태바
잠자는 동안 피부 케어한다... 타트바(TATTVA), 슬리핑 마스크 팩 출시
  • 이준섭 기자
  • 승인 2020.06.11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트바가 오는 15일 슬리핑 마스크 팩을 출시한다. (제공 : 에이씨티)
타트바가 오는 15일 슬리핑 마스크 팩을 출시한다. (제공 : 에이씨티)

 

피부과 갈 시간도 없고 큰 비용을 투자하기 힘든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간편하면서도 집중 케어를 할 수 있는 슬리핑 팩이 출시된다. 

에이씨티는 자사의 자연주의 브랜드 ‘타트바(TATTVA)’가 오는 15일 슬리핑 마스크 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타트바 달빛백차 슬리핑마스크는 자는 동안 하루 종일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푹 잔 듯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바르고 자는 수면 팩 제품이다.   

슬리핑 마스크의 주요성분인 월광백은 백차에 속하며, 운남 대엽종 차나무 300~500년 고차수의 찻잎을 밤에 채엽하여 유념, 쇄청 등 일체의 가공을 거치지 않고 자연 건조한 차다. 

백차는 가공을 최소화하여 발효 정도가 낮기 때문에 폴리페놀 함량이 일반 녹차에 비해 3배이상 높다고 알려 있다. 

월광백 추출물은 에이씨티 R&D연구소의 노하우와 끊임없는 연구 개발 끝에 탄생된 독자 개발성분으로, 타트바 달빛백차 슬리핑마스크에는 무려 55%가 함유되어 있다.   

타트바 관계자는 “달빛백차 슬리핑마스크는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가 입증된 제품으로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 보습 증가, 피부 탄력 증가, 피부 톤 및 피부 결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위생적이고 간편한 1회용 패키지로 출시되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나이트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타트바 슬리핑 마스크는 15일부터 타트바 공식홈페이지, 11번가, 네이버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