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설명 : 오뚜기가 진짬뽕과 진짜장이 최상의 비율로 만난 진진짜라 용기면을 출시했다
사진설명 : 오뚜기가 진짬뽕과 진짜장이 최상의 비율로 만난 진진짜라 용기면을 출시했다

"짬짜면, 짬볶밥? 어떤 걸 선택하면 좋을까"

누구나 한 번쯤은 자장면을 먹을지, 짬뽕을 주문할지 고민하게 된다. 짬짜면이 등장했다고는 하지만, 소위 말하는 결정장애가 있는 이들은 아직도 메뉴 선택이 힘들다.

이에 오뚜기가 진짬뽕과 진짜장을 조합한 매콤한 짜장라면인 ‘진진짜라’를 용기면으로 출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진진짜라는 화끈한 불맛의 짜장라면으로 지난 3월 봉지면으로 등장했다. 봉지면 등장이후 급격하게 매출이 상승했으며, 오뚜기는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용기면을 출시한 것으로 알려졌다.

‘진진짜라’는 오뚜기의 히트 제품인 ‘진짬뽕’과 ‘진짜장’을 최상의 비율로 조합하여 탄생시킨 매콤한 불맛 짜장이다. ‘진짬뽕’의 화끈한 불맛에 진하고 깊은 ‘진짜장’의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으로 두껍고 넓은 면을 사용하여 쫄깃하고 탱탱한 중화면 특유의 맛을 살렸다.

번거롭게 라면 두 가지를 섞을 필 요없이 '진진짜라'하나로 이색 불맛, 짜장라면 특유의 맛을 즐길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진짬뽕과 진짜장을 결합한 화제의 신제품 ‘진진짜라’를 용기면으로 출시했다"며 "두 제품의 장점만을 모은 화끈한 불맛의 새로운 짜장라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