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프랑소와 펫 강남센터
사진제공 : 프랑소와 펫 강남센터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펫 부티크 '프랑소와 펫 강남센터'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프랑소와 펫 강남센터는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사료와 각종 간식 ▲고급 생활용품 ▲민감한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스파 ▲1:1 맞춤형 도그 피트니스 ▲행동교정치료 ▲애견호텔을 한 번에 만나 보수 있는 프리미엄 공간이다.

프랑소와 펫은 KPA CTP, KA 동물 트레이닝 코칭 및 행동 컨설팅, Karen Pryor Academy CTP, AKC CGC 등의 자격을 보유한 트레이너가 맞춤식 1:1 수업과 그룹 수업을 선보이고 있다. 반려견의 심신 건강을 높이고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는 다양한 트레이닝 방법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반려견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다른 강아지들과 원만한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사회성을 키워주는 데에 목적을 두고 모든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아침부터 저녁까지 데이 케어가 포함된 호텔링 서비스를 제공해 견주들을 안심시키고 있다. 단순히 장에 가두는 호텔링이 아닌 자유로운 분위기로, 반려견은 스트레스 없이 루프탑 야외 잔디에서 자유시간을 보낼 수 있다.

더불어, 오픈된 공간을 통해 다양한 미용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반려견의 성격에 맞춘 안전하고 건강한 미용으로 심적 부담감,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트리밍, 스파, 스타일링 등이 가능하며 겉모습뿐만 아니라 피모와 피부 건강까지 함께 관리하는 세심한 서비스로 견주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한편, 반려견 프리미엄 플래그쉽 스토어인 프랑소와 펫 강남센터 관련 자세한 사항 및 프로그램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