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5-27 18:43 (수)
명상심리 앱 '코끼리', 자연친화 리조트 아난티에서 만난다 … 현대인 스트레스 해소
상태바
명상심리 앱 '코끼리', 자연친화 리조트 아난티에서 만난다 … 현대인 스트레스 해소
  • 홍민정 기자
  • 승인 2020.05.2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 프리미엄 객실 아난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명상 심리 어플 코끼리
사진설명 : 프리미엄 객실 아난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명상 심리 어플 코끼리

현대인의 지친 마음을 치유하는 명상 심리 앱 ‘코끼리’와 아난티가 만난다.

코끼리는 스마트폰을 통해 집에서 명상을 배우거나 심리 수업 강좌를 들을 수 있는 모바일 앱 서비스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혜민스님의 ‘명상’ △꿀잠을 위한 ‘숙면’ △심리 전문가들의 ‘수업’ △해외 아티스트들의 ‘힐링 음악’ 등이 앱을 통해 제공되며, 심리 전문가들이 직접 제작한 명상, 수면, 심리 치유 콘텐츠와 힐링 음악을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다.

이번에는 아난티와의 협업을 통해 숲과 바다의 소리, 건축적 아름다움을 담은 영상 명상 콘텐츠를 아난티 전 객실에 도입해 눈길을 모은다.

아난티 이용고객은 타인과 접촉하지 않고 편안하게 객실 내에서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어, 휴식의 질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또, 아난티 특유의 아름다운 풍경과 코끼리 명상이 결합한 ‘객실에서 맞이하는 아침 바다 명상’은 명상 경험이 전혀 없는 이들도 마음에 휴식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여행을 마친 늦은 저녁 또는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 자신만의 공간에서 편안한 자세로 앉아서 숨을 깊게 쉬며 나를 둘러싸고 있는 자연의 소리에 더욱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코끼리와 아난티의 만남은 코로나 19로 심리적 불안상태, 답답함을 느끼는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를 치유하고, 힐링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심리치유 앱 '코끼리'는 심리 전문가들의 강좌, 해외 아티스트들의 힐링 음악 등 마음을 돌볼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앱은 애플 iOS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및 설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