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BRTC
사진제공 : BRTC

BRTC가 지난 31일 전속모델 김종국 팬 사인회를 개최했다.

이번 팬사인회는 1년 만에 BRTC와 김종국이 함께하는 팬 행사로 많은 고객들과 팬들이 모여 눈길을 모았다.

행사 당일 BRTC V10 톤업크림 포함 2개 이상 구매 영수증 지참한 고객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특별 이벤트로 럭키 드로우가 준비됐다.

이날 김종국은 직접 5명의 행운의 주인공을 추첨해 BRTC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22만원 상당의 키트를 제공했으며, 행운의 주인공은 김종국과의 포토타임도 가지기도 했다.

BRTC에서 선보이는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는 자연 발효 특허 성분인 퍼먼톡스 95.3%가 함유됐돠.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광채피부를 완성하는 제품으로 '한국 발효수’라는 애칭까지 갖고있다.

‘V10 톤업 크림’은 국내에만 단독으로 판매되는 제품이다.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할수있으며 보습효과를 더했다. 특히 미백 효과 기능이 있어 하얀 피부를 선호하는 중국 고객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

BRTC 관계자는 "이번 팬 사인회는 올해 BRTC가 롯데면세점에 입점한 후 많은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과 BRTC 전속모델 김종국에게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행사가 성황리에 마쳐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회를 많이 만들 예정이니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