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GS25
사진제공 : GS25

GS25와 펭수 콜라보 상품이 매니아층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

GS25가 펭수와 함께 지난 3월 27일 선보인 펭수 프레시 푸드 4종, 펭수 우산 2종, 펭수 양말 4종이 90%에 달하는 높은 판매율을 보인 것으로 확인됐다.

비가 오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펭수 마니아들은 펭수 우산에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GS25가 출시한 △펭수 비닐 장우산 △펭수 원단 장우산을 구매하려는 고객이 몰리면서 화창한 날씨에도 우산 매출이 급증하는 것이다.

해당 기간의 우산 평균 매출은 비가 오지 않았던 평시의 우산 평균 매출 대비 30배 이상 높았다.

이외에도 펭수 프레시 푸드로 선보인 △참치마요 덮밥 △펭 수더 큰 스위트콘 참치마요 △펭 수반 반김 밥 △펭수펭모닝참치 샌드 4종은 출시 첫날 전국 GS25 가맹점에서 20만 개 이상의 발주(주문) 량이 몰렸으며, 최근 1년간 신규 출시된 프레시 푸드의 발주량 중 최대 물량을 자랑해 눈길을 모은다.

더불어 GS25에서 출시한 △펭수 전신 인형 △펭수 얼굴 쿠션 △펭수 사각 쿠션 등이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런 흐름에 발맞춰, GS25는 오늘부터 △펭 수반 반볶음밥 △펭 수더 큰 화(火) 딱지 주먹밥 △펭수연습생펭수샌드위치 △펭수김밥파티 등 펭수 프레시 푸드를 순차 출시한다. 소형 펭수 띠부띠부 씰 40여 종이 무작위로 동봉돼 펭수 골수팬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GS25 관계자는 "펭수와 협업한 상품이 고객에게 기대 이상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면서 역대급 진기록을 하나씩 늘려가고 있다"며 "GS25는 고객에게 상품 이상의 가치와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과 고객 중심의 행사를 지속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