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송도해상케이블카
사진제공 : 송도해상케이블카

부산의 대표적인 명소 송도 해상 케이블카가 피규어 전시장 ‘FATD 갤러리’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FATD 갤러리’는 피규어를 단순 장난감으로 보는 영역을 넘어서, 실용예술 작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 30분까지 송도해상케이블카 송도스카이파크정류장 2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갤러리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어벤저스부터 애니메이션으로 시작되어 영화로 진화한 트랜스포머와 배트맨 시리즈, 20세기 가장 강력한 로봇 터미네이터 등의 세계적인 캐릭터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이외에도 7080 세대의 워너비 만화 ‘태권 V’와 같은 추억의 TV 속 국내 대표 캐릭터도 전시됐다.

눈여겨볼만한 것은 전 세계에 333체 한정판으로 출시된 ‘반지의 제왕 트리 비어드 마스터 컬렉션’이 국내 최초 공개된다는 점이다. 뉴질랜드 명품 피규어 회사 ‘웨타’의 작품이 송도 해상 케이블카 파티드 갤러리를 통해 국내 최초로 일반인에게 공개되는 만큼 피규어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오픈 기념으로 ‘송도 아트토이 디오라마 전시관, 송도 전시, 송도 피규어, 송도 피규어 전시’의 해시태그와 함께 갤러리 방문 인증숏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12명에게 미니 피규어와 손 세정제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센머니 (SEN Mone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